칭찬릴레이

조회 수 2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꿈을 갖고 그것을 추구하라: 우리 모두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무엇을 원하고,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를 보여줍니다. 꿈을 갖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노력과 헌신을 기울여야 합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라: 실패는 성공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장애물일 뿐입니다. 실패를 겪는 것은 우리가 배우고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대신, 그것에서 배우고 다시 일어나세요.

 

자신을 사랑하라: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건강한 자아 존중감을 갖는 데 중요합니다.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인정하고, 자신을 그대로 받아들이세요. 자신을 사랑하면, 다른 사람들도 당신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계속 배우라: 학습은 우리의 삶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려고 노력하세요. 이것은 당신의 지식을 확장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라: 친절은 세상을 밝게 만드는 힘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면, 그들도 당신에게 친절하게 대할 것입니다.

 

건강을 챙기라: 건강은 우리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꾸준히 운동하세요.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라: 행복은 우리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입니다. 자신이 행복해지는 것들을 찾아내고, 그것들을 추구하세요.

요즘 미스트롯3 투표 푹 빠져있네요.  미스트롯3 투표 기간을 요약하면 올해12월 ~ 내년 2월까지 유력한데, 미스트롯3 투표 대상은 총 100명으로 시작해 미스트롯3 투표로 기대가 많이되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 칭찬합니다 유진 2023.11.10 20
4 우리 아이들을 칭찬해요 1 김윤정 2019.04.10 249
3 우리 가족 건강 트래킹을 적극 칭찬합니다!!! 관리자 2019.01.16 240
2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것 같아요 이민정 2023.10.21 21
» 아이들은 언제나 희망이죠 이정순 2023.10.29 24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