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릴레이

조회 수 2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우리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그 어떤 말로도 표현하기 어려운 감격이 밀려온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순수함과 끈기, 창의성은 마치 봄날의 햇살처럼 따뜻하고, 그리고 우리의 마음 속에 희망의 씨앗을 심어주네요.

 

아이들의 미소 속에는 세상의 아름다움과 착한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그들의 선한 마음은 마치 꽃잎처럼 부드럽게 펼쳐져,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네요. 그런 아이들의 모습에 우리는 세상이 얼마나 아름다울 수 있는지를 다시금 느끼게 되네요.

 

아이들은 무엇보다도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이 대단해 보입니다. 그들의 끈기와 노력은 미래에 더 큰 가능성을 만들어나갈 토대가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네요. 아이들의 성장하는 모습은 마치 새싹이 햇살을 받아 키를 쑤는 모습과도 같아 보이네요.

 

아이들의 창의성은 때때로 우리에게 큰 깨달음을 주기도 합니다. 그들의 창의적인 생각과 발상은 우리에게 미래가 얼마나 희망찬 것인지를 보여주며, 또한 얼마나 놀라운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지를 알려주네요.

 

아이들의 성장과 함께 우리의 마음도 따뜻해지고, 더 나은 미래를 그리게 됩니다. 그리고 그런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올바른 길을 인도해주고, 그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어주어야 하네요.

 

아이들의 성장은 우리의 자부심이며, 그들이 이루어낼 무한한 가능성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아이들이 미래에 어떤 놀라운 일을 이루어낼지 기대되며, 그 모든 것이 우리의 힘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나가야 하네요.

 

요즘엔 스포츠도 아이들과 함께보고 있어요. 월드컵 예선 전은 내년에 진해되는데 한국 중국 중계, 한국 태국 중계, 한국 싱가포르 괌 중계,로 3개 국과와 진행되죠. 각 2번씩 홈과 원정 형식으로 진행되니, 24년까지 총 6번의 경기를 치르게 되겠네요. 아시안컵은 내년 1월부터 한국 바레인 중계,한국 말레이시아 중, 한국 요르단 중계 경기가 진행될텐데, 손흥민,김민재,이강인 조합을 계속 볼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 칭찬합니다 유진 2023.11.10 20
4 우리 아이들을 칭찬해요 1 김윤정 2019.04.10 249
3 우리 가족 건강 트래킹을 적극 칭찬합니다!!! 관리자 2019.01.16 240
»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것 같아요 이민정 2023.10.21 21
1 아이들은 언제나 희망이죠 이정순 2023.10.29 24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